티스토리 뷰

DC comics/잡담

팀 덕질글(백업ㅋㅋ)

ㅁㅁㄹ 2019. 9. 7. 01:55
(아 지금 읽으니까 되게 웃기다ㅋㅋㅋㅋ 아나ㅋㅋㅋ 남사스러워서 못읽있넼ㅋㅋㅋ)

팀 덕질글...


티모시 잭슨 드레이크 웨인. 어떻게 이름부터 티모시이지? 티모시 timothy. -thy ←이 발음이 미치도록 좋음 티모-thㅣ 발음이 이렇게 나는데 th발음 겁나 섹시하지 않습니까... 겁나 좋아 이름 너무 좋아!! 이름하고 외모하고 너무 찰떡이다 최고야


줄인 애칭 '팀'도 너무 좋다 티미로 발음하는 것도 진짜 좋음 티미ㅜㅜ 티미 귀엽지 않나요 티미보이 티미버드 티미티미티미티미 timmy!! 너무 귀여워서 귀염사로 사-망


외모는 또 어쩌구요ㅠㅠㅠㅠ 개인적으로 프리런치의 단발 비슷한 조금 긴 머리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너무 이쁘기 때문이다... 진짜로ㅠ 목덜미 근처에서 머리카락이 끝나잖아 흰 뒷목에 검은 머리카락이 흐트러져 있는 모습을 상상하면 팀이 진짜 너무너무너무 청초해보인다 내 안의 팀 도대체 어떤 이미지...? 요정인가 요정인가보다


나는 팀의 눈동자도 참 좋음 내가 생각하는 팀의 눈은 아주 쨍한 푸른색 눈동자임 사파이어처럼 파아아란색. 왠지 팀은 하늘색이 섞이는 것보다 명도와 채도 높은 파란색 눈동자일 거 같음. 새파란색 눈동자가 날카로워 보이는 이미지를 가져서 그런가? 살짝 찌푸리면서 가늘게 뜬 눈을 상상하면 정말 죽을 거 같단 말입니다 좋아서 너무 좋아서!


 허... 팀 허리... 허리 만질래... 팀 허리 되게 가늘 거 같음 흑흑 그 몸으로 어떻게 패트롤을 돌아 물론 탄탄한 근육 잡힌 몸이겠지만 내가 보기에는 그저 약해보일뿐ㅜ 티미 야캐... 그런데 새끈하게 잘 빠진 근육 생각하면 거어어업나 하 이건 말할 수 없다 이건 말로 표현할 수 없음 새끈한 팀 해친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좋은 건 팀의 성격이다 영리하고 계획적이며 냉철함을 유지하는 팀 성격 너무 좋고 진정 이세계의 리더시다 팀 충성충성충성 너무 좋아! 진짜 머리 쓰는 거 너무 좋다 나도 모르게 희열감을 느낌 내 최애가 이렇게 잘났다구요!! 난 단지 그의 팬인 건만으로도 콧대가 올라간다 흑흑 내 최애 똑똑해... 그래서 연성 못하겠어... 내 머리가 최애 머리보다 딸려서 어휘가..ㅜㅜㅜㅜ 팀은 왠지 말하는 거 들으면 진짜 유식하게 어휘 풍부하게 말할 거 같은데 그래서 팀 대사를 적기가 너무 힘듬 내 멍청함을 최대한 없애고 팀의 똑똑한 대사를 써야하는데... 팀과 같은 대사를 쓰기 위해서 억지로 인문학책 읽어야할 판..


티미야 내가 살아있는 동안 절대 사라질 일 없는, 아메코믹 디씨의 캐릭터라서 비록 작가마다 살짝 달라질지라도 네가 언제까지나 존재해서 정말 행복하다... 입지도 단단해서... 비중이 줄어들 수는 있지만 존재가 삭제되진 않을 거야... 그래도 흥했으면 좋겠다 많이 흥해서 한국에서도 굿즈 구매하자 디씨는 코리아에도 굿즈 좀 내놔... 심지어 배트맨 굿즈도 잘 안보이던데....ㅠ


팀 사랑함 ㅇㅇ

'DC comics >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냥 주절주절 코믹스 이야기  (0) 2021.07.29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