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C comics/감상

틴타 읽는 중

ㅁㅁㄹ 2019. 9. 8. 20:38
지금 1권 63페이지까지 읽었다ㅜㅜ 거의 몇주동안 멈췄다가 다시 읽기 시작했음큐ㅠㅠ

딕ㅜㅠ 팀ㅠㅠ
혼자 있는 게 더 나을 거라고 말하면서 먼저 떠나는 딕..ㅠㅠㅠ 젶존 팀로빈의 틴타 전에 무슨 사건이 있었는지 모르겠는데 거기서.. 도나가..ㅠㅠㅠㅠ
팀이 막 타이탄에 대해서 막 뭐라고 하는데(함께~ 이루었던~ 가치~ 대충 이런 희망적인 얘기) 딕은.. 얘가ㅠ 친구가 떠나서요..ㅜㅜ 내생각엔 혼자가 나을 거 같아 라고 말하다니..ㅜㅜㅜ 고담 비오는 연출 때문에 더 분위기 다운..ㅠㅠ
아니 근데 딕 쳐다보는 팀 너무.. 저눈빛으로 뭔 생각을 했을까.. 속이 이만저만 아니었을듯ㅠㅠ 딕 저말하고 떠나는데 팀 그냥 쳐다보고 있는데ㅜㅜ
아 그냥 이 부분으로만 얘기할거리 너무 많아

영저 친구들 틴타에서 모였는데 분위기가.. 그것이..ㅜㅜ 아이고 바트 눈치보는 것 봐ㅜㅜ

아 틴타 진짜 애들이 생각하고 말하고 움직이는 거 보니까 너무 재밌다..ㅎ후ㅜ

 콘 여기서 코스튬 바뀐거에 관련해 나오는 대사 읽었는데.. 안경 언급ㅋㅋㅋ 뭐라했지 안경에 형용사 붙여서 말했는데 진짜 콘... 정말 반항적인 십대였구나 라는 생각이ㅋㅋㅋ😂😂 숲스랑 의견다툼 하는 것도 그렇고 틴타에서 보이는 콘은 또 다르다 진짜ㅋㅋ 애가 아주 혈기가 넘치는 십대네요ㅎ

바트도 그렇고 캐시도 그렇고... 더 알게 되어서 넘 좋다ㅠㅠ 비록 밝은 얘기는 아니었지만ㅜㅜ 아이고 애들아 내가 3권까지 미리 사놨어 빨리 1권 마저 읽을게...

하 진짜 재밌는데 단어장 찾아가며 읽는 내 처지가...ㅠㅠㅠㅠ 솔직히 단어만 알면 되는 실력인데 단어를 몰라 단어를... 지금 코믹스 읽기 시작하면서 다음 단어장에 단어가 어? 몇백개야 벌써ㅋㅋㅋ 코믹스 별로 단어장 따로 만들었는데 단어장에 등록한 단어가 너무 많아ㅋ큐ㅠㅠ 어디선가 다 읽은 단어인데 뜻이 기억 안나ㅋ큐ㅠ 새로본 단어도 많고ㅠㅠㅠㅜ

근데 진짜 영어 문장 읽는 속도는 좀 빨라진듯 문장 인식 속도는 처음 코믹스 볼때보다는 빨라짐ㅋㅋㅋ 단어만 찾으면 쑥쑥 읽혀 장족의 발전이다 진짜👏👏👏

영픽도 영어로 읽어야하는데.. 영픽은 너무 길어서 그냥 파파고 쓰게 돼ㅠㅠ 나중에 다시 읽을 땐 영어로 읽어보려고 하는데.. 이미 한번 읽었으니까 해석하기도 쉽고 모르는 단어만 찾으면 되니까..

영어장르 파는 게 이렇게 수고가 많이 든다ㅠ 아이고... 그래도 좋아..ㅠㅜ 영어공부 셀프로 하는 장점이 있잖아? ㅎㅎ... 아 빨리 영저8보고싶다ㅜㅜ 나오자마자 읽고 감상글 올려야지 팀 새 이름에 대한 고찰 해보겠어ㅋㅋ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