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저 6까지 읽고 레드로빈 12까지(스토리아크 이어지는거 스텦뱃걸 하나 포함해서) 읽은 후기
젶존 팀로빈 틴타는 1권 초반 읽다말았음 나윙딕이랑 로빈팀 나오는 부분까지 3페이지 남았는데 그 전에 내용들 재미없어서(실험체 뭐라무러ㅏ.. 이해안돼ㅠㅠ) 해석하기 겁나 싫어큐ㅠㅠ 귀찮아
영저는 첫번째 이슈는 무료더라고! 그래서 다운받아서 봤으


일단 영저6까지 후기부터...
이거 읽은지 좀 돼서 생생한 후기는 어렵지만... 드디어 젬월드 탈출했음 추카추카 젬월드.. 그냥.. 그랬어... 그렇게 재밌는 스토리는 아니었고 그냥 팀이랑ㅠ 콘이랑ㅠ 바트랑ㅠ 캐시랑ㅠ 애머시스트, 지니헥스, 틴랜턴 신캐들 알아가는 내용이라고 생각했음 헣허 작화 좋아서 좋았음ㅋㅋㅋ 아 특히 여캐 작화 넘 좋더라 너므 이뻐서ㅜ 펜슬러가 중간중간 바뀌는거같던데 메인으로 그리는 거 같은 그 펜슬러분 작화 좋더라궁 팀스텦 나온 것도 너무 좋았다 햐 진심 너무좋았잖아 자타나 잠깐 나온것도 좋았어 작화 좋아... 그리고 컬러도 진짜 좋아ㅠㅜ 컬러가 진짜 이쁜거같음 최고ㅠ

아직 영저7을 안본 이유는... 언젠가 할인하지 않을까??싶어서ㅜㅜ 영저8이 9월달에 나오고 여기에 팀 새 코스튬이랑 새로운 히어로네임 나오는 거로 아는데 그래서 걍 존버하기로 했음 8 나오면 그냥 그때가서 둘다 사고.. 흑흑 팀 코스튬 갈색에 진회색이라니 너무 안어울려... 솔직히 말하자면 진회색이 좀 애매한거같음 진회색... 콘크리트색... 거기에 요상한 황토색에서 붉은기를 뺀것같은 모래색 비슷한 갈색이라니 색조합이 이상혀ㅠㅠ
아직 적응안돼ㅜㅜ😂😂 영저 8나오면 사서봐야겠어 팀 왜 그옷을 선택했는지 이유 알려줄거지?? 내생각에 바트가 팀 새옷 보고 뭐라할거같고 거기에 팀이 대답하지 않을까ㅎㅎ..

아직까진 신캐들이 조금 낯설긴 함 특히 애머티스트... 무슨 캐릭터인지 잘 모르겠어ㅠ 지니 헥스는 석양이 진다..같은 미국 서부를 생각나게하는 옷이랑ㅋㅋ 약간은 거친듯한 성격과 입담이랑 물려받은 이상한(왠지 떡밥) 박스 유산을 갖고있는 특징이, 틴 랜턴은 뭔가 톡톡 튀는 매력이 있는거같고 얘도 아직은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뭔가 그린랜턴 중 하나라는 게 큰 특징인데 애머티스트는 잘 모르겠어... 뭔가.. 능력이 있긴 한데.. 젬월드 바깥으로 나갔으니 좀 더 알려지려나ㅠㅠ
이슈 8에 또 신캐 합류하는 거 같던데 암튼 영저 스토리 잘 진행되어서 캔슬 안나고 쭉쭉 나왔으면 좋겠다... 캐릭터 특성도 잘 살리고... 티미ㅠ 영저 다시 만들어졌는데 멋진 모습 보여줘라 마!

맞아 그리고 영저 콘에 대해서 할말이 있음 내가 클래식 영저 콘이랑(무료 이슈 1만 봤었음 이걸로 대충 성격 짐작간다만 다본건 아니니까ㅠ) 젶존 틴타 콘을 안봐서 사실상 콘은 레드로빈에서 나오는 콘이랑 뉴영저 콘 밖에 안 봤거든 근데 이게 코스튬이 달라지니까 느낌이 약간 다르더라 근데!! 뉴영저콘을 먼저보고서 레드로빈 콘을 보니까 뭔가 차이점이 있더라
뉴영저콘이 좀더 의젓하게 나오는거같음 나이도 훨 들었기도 하고 젬월드에서 보여준 모습들 있잖어... 애기도 같이 키우고...(ㅋㅋ..) 친구들 앞에서 젬월드 내 최고 권력자에게 순순히 고개를 숙이는..(물론 이건 크립토나이트때문에 힘빠진것도있었지만..) 뭔가 젬월드 주민 다된 모습.. 불합리한 계급사회에 순종... 아씁 뭔말을 하려는지ㅋㅋㅋ 암튼 내가 생각했던 그런 모습보다는 좀더 지치고 나이가 들었다는 느낌의 콘이더라고ㅋㅋㅋ 수염ㅋ...아나 수염은 좀ㅎ.. 잘라주면 안되니ㅜ 수염난 네 모습도 나쁘진 않다만... 바트가 콘 보자마자 너 수염길렀냐고 말했던거 겁나 공감됐어ㅜ큐ㅠㅠ
설정상으론 프리런치 콘이 젬월드 간거라서 리런치후 모습이 백퍼 뒤바뀐 콘(안봐서 잘모름)의 존재는 사라진건가 싶고.. 프리런치 틴타랑 레드로빈에서 보여왔던 검은티에 빨간 슈퍼맨로고 콘 모습에서 젬월드에서 그 티 어떻게 개조한건지 티셔츠가 아니라 쫄쫄이로 바뀌었더랑 거기에 징박힌 검은 가죽자켓 😎 와우  어깨에 징박힌건 너무 놀라웠어 물론 자켓은 지구에서 가져간거였지만.. 이걸 위해서 입고간거니ㅋㅋ암튼 성격은 좀더 차분해지고 더 철든 모습인데 옷은 역행하는 거 같아ㅋㅋㅋ
근데 있잖어.. 뉴영저 콘이 더 취향인거같아ㅋㅋㅋ 레드로빈에서 나온 스윗 콘도 좋은데... ㅎ... 모르겠어 콘이랑 바트 파트에서 콘이랑 바트 포옹하는거 넘 인상깊어서... 그때 콘 표정이... 허허허규ㅠ 애들아...

존나 쩐다구... 어쩔거야 이 우정..ㅠㅠㅠ

그리고서 이다음에ㅜㅜ 바트는 블랙오팔이었나 걔한테 대드는데 콘은ㅠㅠㅠ 젬월드에 너무 오래 살아서 그런지.. 막 보자마자 항복하고.. 악 나 약간 이런거 좋아하는듯ㅋㅎㅎ 몰라 나중에 팀원들 만나고서 예전의 슈퍼보이처럼 주먹 한대 날리는 콘도 좋았어ㅋㅋ 그래도 그이후로도 어쨌든 예전이랑은 성격이 약간 달라진 느낌임 철이 약간 더 들었어 응ㅋㅋ 뉴영저에서의 새로운 콘을 앞으로도 기대하겠습니다...

팀 최애인데 콘 얘기만 겁나 했다ㅋㅋㅋ 예상지못하게.. 좋았거든요... 글고 잘생겼다고ㅜ  팀도 좋은데 팀 아이마스크 써섴큐ㅠㅠ 팀은 귀엽고 바트도 구ㅏ엽고... 캐시 귀엽고 예쁘고.. 아 그냥 다 좋았어 신캐들도 좋았음ㅋㅋ

암튼 뉴영저는 여기까지 하고.. 이제 레드로빈 얘기를 꺼내볼까요

씁..ㅠㅠ 그전에 눈물좀 닦고.. 팀 진짜... 레드로빈 재밌는데.. 하...

잠깐 논지에서 벗어나서 얘기하자면... 요즘 아오삼에서 뱃팸 영픽 파파고로 번역해서 읽고 있는데 나는 팀 최애니까 팀이 주인공인 글을 많이 읽는단 말이에요 아무래도 레드로빈이 2009, 2010년도에 나왔으니 대부분 팀은 이미 레드로빈인 상태로 영픽에 등장한단 말이지 근데 장편으로 팀 힐링하는 글을 읽었는데.. 팀이 너무 자책감에 막 자존감 떨어지고 우울함에 온갖 부정적 마이너스적 감정 섞인 상태였단 말임 흑흑 근데 이게 이 팬픽에서만 그런게 아니라 다른 팬ㄱ픽에서도 비슷한 설정의 마이너스 티미가 보이더라구ㅠㅠ 물론 힐링을 위해서 초반엔 상태가 안 좋겠지만... 그런 부류의 캐해석이...

요 레드로빈 이슈가 많이 영향을 끼쳤다는 걸 레드로빈 읽고나서야 완전히 이해했어ㅠㅠㅠ

허어ㅠㅠㅠㅠ 레드로빈 이슈 1 2 읽자마자 환장했잖아 진짜 거짓말안하고 손바닥으로 입 가리고 오열함 팀...!!!!
나 솔직히 잘 몰랐어.. 팀이 왜 레드로빈 코스튬 입었는지.. 그 코스튬이 딕이랑 제이슨이 입었던 거라는 건 알고 있었는데 왜 그걸 팀이 선택했는지 걍 이해하지는 못하고 사실만 알고있었는데 아니... 하... ㅜ...

레드로빈 초반에는 되게 어둡게 시작하고 팀 진짜 혼자만 브루스 살아있는 거 알고 남들은 다 팀이 힘들어서 그런걸로 알고 좀 쉬는게 어때 하니까... 환장하겠는 그 마음이 독백칸을 통해 전달되는 거 같았음 물론 초반이슈 읽은지 좀 되어서 약간 내 뇌피셜로 변형되었을 가능성도 있음 근데 그게 느껴지니까 나도 막 팀에게 이입하게 됨 브루스 이스 얼라이브 히 이스 얼라이브...! 나는 틀리지 않았어 나는 미치지 않았어... 허어ㅜ 진짜 렏롭 초반부 팀은 넘 거칠고 어둡고... 내가 다 미칠거같은느낌

내가 렏롭 12까지 읽었는데... 13 겁나 궁금한데 돈이 없어서ㅋ큐ㅠ dc앱에서 결제하는데 이슈 하나에 2300원임.. 근데 5개 보면 벌써 만원이란 말임 하 진작에 코쏠 원쁠원할때 살걸 근데 한번 읽기 시작하니까 끊을 수 없더라고ㅠ 13부턴 존버해서 할인하거나 원쁠원같은 행사할때 살거야...

아니 진짜 레드로빈 근데 재밌어 응 걍 팀이 움직이고 생각하는 거 보는거 너무 재밌음 새삼 느꼈어 아 나 팀 진짜 좋아하네 하고ㅋㅋㅋ 팀 지능캐인거 너무 좋고.. 얘가 다크한데.. 흑흑 고담 떠나서 고생하는 거 보고 진짜ㅠㅠ 13부턴 고담에서의 본격적 이야기가 나오겠죠... 너무 궁금하다... 12까지는 리그옵어쌔신이랑 많이 얽혀가지고ㅋㅋ 라스랑 팀 왜 엮이는지 잘 알았어 ㅋㅋㅋㅋㅋ 캬 존잼 팀 너무 좋아 팀 머리쓰는거 너무 좋아서 라스 심정 이해됨ㅋㅋㅋㅋ 리틀 디텍티브😏 (라스얼굴 아니고 내 얼굴임) 너무 좋다는 건데요ㅠ

조금 다른 이야기를 하자면 뱃앤롭을 정발본으로 이전에 읽었어서 그런지 막 레드로빈 보다가도 팀이 이러는 동안 고담에서는... 하고 생각나게 되더라 고담에서는.. 웃는 배트맨(딕)이랑 쬐깐한데 겁나 험한 로빈(뎀)이랑... 발광 다이오드 레드후드(슨, 너무 충격적)와 난데없는 사이드킥... 아 이때 제이슨 빨간머리로 나와서ㅋ큐ㅠ 충격이엇다 진짜 코스튬도 충격인데 머리색도 충격 고담에서 이런 일이 일어나는 동안 팀은 밖에서 브루스 생존 단서 찾다가... 리그랑 얽히고 거미협회랑 얽히고... 뱃팸ㅠㅠ

이제 읽을 게 틴타 1, 2권이 남았는데 진짜 언제 읽지... 나 근데 궁금한게 너무 많아서... 스텦뱃걸도 스토리아크때문에 하나 읽었는데 스텦뱃걸도 전후 내용 궁금해지고... 캐스도 궁금하고.. 캐스는 잘 몰라서 궁금해.. 나 이제 거의 뱃팸 나오는거 이슈 한권씩이라도 다 읽어봤는데 캐스는 한번도 안만나봤어ㅠ 듀크랑 뱃우먼도 안읽어봤긴 함.. 아무래도 이건 디텍티브코믹스 1,2권 사서볼 예정이니까 거기서 못본 애들도 만날수있겠지ㅠㅠ 디코.. 사서 볼테니까 계속 정발해주세요 시공사.. 리버스 팀도 궁금해.. 뉴영저로 만나봤긴 했지만.. 영저는 디코랑은 다른 이야기니까.. 디코에서 나오는 팀을 만나보고싶다ㅜ

지금 보려고 확정지은 건 일단 이미 사둔 틴타 1, 2권 볼륨을 먼저 보고... 뱃포카도 너무 궁금해서ㅋ쿠ㅠ 아무래도 볼거같고 (정발 가능성 없겠지ㅎ휴ㅠㅠㅠ) 팀로빈으로 나오는 로빈도 볼까 생각함... 티미미ㅜ 아이덴티티크라이시스로 먼저봐서.. 참.. 안타까워..ㅜㅜ 팀 주요 서사에 대해 좀 제대로 알고싶음.. 로빈으로서의 팀도 보고 싶어서ㅠㅠ 글고 나중에 언레후도 봐야할거고.. 돈이없다돈이없서ㅠㅠ

나 팀 진짜 좋아하는 듯ㅠ 팀아 행복하자... 진짜 팀 입덕했을 때 리버스에서 죽은 상태로 갖혀있었다는 거랑 막 프리런치 설정 다 삭제됐다는 거랑 그런 소식ㄷ들 듣고 너무 놀랐는데.. 팀아 리버스에서 다시 활동해서 축하하고.. 존재감 빛나자ㅜㅜ

진짜 영저랑 레드로빈 보면서 요즘 다시 dc덕질하고 있잖아ㅜㅜ 팀 좋아서 미치겠네 증말ㅠㅠ 팀뿐만 아니라 뱃팸 다 좋아ㅠㅠ

글고 요즘 아오삼에서 bat family 태그로 검색해서 맨날 작품 찾아서 보는데ㅋㅋ 사람들이 추천한 것들은 이미 다 봤고 내가 추가로 찾아서 보는중인데 논컾 뱃팸 영픽들 재밌는거 너무 많고 팀 주연 영픽 중에서 겁나 명작인거ㅠㅠ 읽어서 진짜 너무 추천하고 싶음.. 메모장에다가 영픽 읽을 때마다 괜찮은것들 리뷰남기는데 나중에 블로그에다가 추천리스트 함 쫙 올릴예정.. 영어 못해도 괜찮아요 네이버 파파고 겁나 대단하거든... 파파고 웹번역 솔직히 진짜 볼만해ㅋㅋㅋ 진심이야 애들 말투만 머릿속에소 알아서 바꾸면 됨

와 글 진짜 많이 썼다 할말이 많았어... 진짜 할말이 많았어ㅜㅠ 혼자서 파니까... sns 안하고 블로그로만 혼자서 노니까ㅋ큐ㅠ 암튼 팀 좋구요... 혹시 레드로빈 팀 서치해서 들어오신 분.. 여기까지 읽으셨으면 만약 팀 입덕하고 싶거나 팀에 대해 잘 알고 싶으시면.. 레드로빈을 사서 읽으세요... 재밌습니다ㅠㅠ 그리고 뉴영저도 사서 콘팀밭캐시에 신캐들까지 새로이 만나보세요.. 온고잉이라 계속해서 나오는 새로운 이야기!! 와 너무 기대된다!! 팀이 계속해서 움직이고 말을 한다!!! 내 최애캐가 살아서 움직인다!!ㅠㅠㅠㅠ

이상... 이제 기운이 없다 팀 덕질하는 글에 온몸의 기운을 다 집어넣었음 우리 팀 좋아해주세요 그럼이만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