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심 너무재밌어ㅜ
완전 스포 감상글임
완전 주저리주저리 읽고나서 급 차오른 뽕 다 해소하는 글임 리뷰까진 아니고 아 감상글도 솔직히ㅋㅋㅋ 그냥 주저리임 주저리그자체



일단 콘 서사 보려고 샀음()ㅜㅠ 콘 내가 많이 애껴.. 내가 참 널 좋아한다.. 나 니가 차애야... 이젠 확실한거같어.. 언제부턴가 네가 계속 눈에 밟히더라고 코너야 니보려고 인피닛크라이시스 샀다ㅠ 네 죽음까지 보려고..ㅠ

오랜만에 한글로된 대사를 보아 참 좋았다ㅎ 일단 초반에는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펼쳐서 중간중간 포인트별 사진도 찍고 그랬음 하지만 중반부터 급 몰입해서 사진찍을 여력이 없었기에 그때부턴 걍 글로 대체할 예정

하 진심 인피닛 크라이시스에서 딕도 많이 나오더라고 근데 그거 너무 좋았어 ㅣㅠㅠㅠ 딕과 브루스의 관계에 대해 중요하게 나오던데 진심 너무 좋았어 ㅡㅠㅠㅠㅠㅜㅠㅜㅠㅠ 흑흑 딕 진짜 너무좋아 딕 이런면 너무좋음ㅠㅠ 딕이 블러드헤이븐에 계속 있는 이유ㅠㅡㅠㅠㅡㅠㅠㅜㅜㅠㅠㅠ 눈물만 남 딕ㅠㅠㅠ 딕 사랑해ㅜㅜㅠㅜㅠㅜㅠ

으아아아아ㅏ 이장면 딕 진심 개쩌는데 딕 진짜 개 쩌 러 나이트윙 미 쳤 어 겁 나 멋 져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근데 여기서 꽂힌 게 있는데 바로 손가락임 와 진심 손가락 중지랑 약지까지 내려오는 나이트윙 블루컬러 진심 미친거같아 완전.. 완전 섹시함() 미친ㅋㅋㅋㅋㅋ 이런말하긴 좀 부끄럽지만 근데 진짜 미친거같다니까 나 이컷 보고 와 나이트윙.. 이랬는데 손가락보고 와 미친;... 이렇게 바뀜 아니 진심 손 너무.. 너무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이런 슈트를 다 만들 생각을 했을까 누가 중지랑 약지까지 내려오게 했어 잘했어칭찬해ㅎㅋㅋㅋㅋㅋ ㅜㅜㅜㅠㅠㅠ 아니 진심 너무좋다고ㅠㅠㅠ 나이트윙 손끝까지 내려오는 파란줄 사라져서 아쉬워하는 사람들의 심정 이제 백퍼 공감함ㅠㅠㅜㅠ 너무좋은데..ㅜㅜㅜㅠ 그리기 어려워서 없앤 걸까 와근데 진심좋은데(지금 좋다는 말만 열번넘게한거같음ㅠ 근데 좋다고요)
전신을 봐야지 저 손의 아름다움을 더 알 수 있다는 거... 딕.. 사랑한다... 나이트윙 포 에 버...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천지가 지옥으로 변했는데, 나랑 같이 달에서 뭐하는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지한 상황에 진지한 대사인데도 불구하고 미쳐버린 필터링이 읽는 순간 숲뱃 쩐다 이러고 있었음;; 에바야진짜 근데 뒤에 클락이 말하는게 더 에바임 나없어도된다는 식의 말이었거든 ㅋㅋㅋ 아나 숲뱃 우정이든 컾링이든간에 두 조합은 최고이긴 하다 ㅠ 인크 짱재밌어...


가이 입터는 거 재밌어서 진짜 "ㅋ"밖에 안나옴 그린랜턴들 대충은 알고있는데 가이 진짜 캐릭터 독보적인듯ㅋㅋ

이거 왜 찍었냐고요? 너무 아름다우셔서...
초창기 도나 아닌가 싶은데 도나가 아니라면 누군지 알고싶을 정도로.. 너무 예뻐..ㅜㅜㅠㅠ 밑에 반짝이는 거때문에 도나같긴 한데 흑ㅠㅠ 인크 보면서 도나에 대해 더 알고싶어짐 도나 반짝이는 검은머리 너무 예쁘고ㅠ 팀 통솔하는 거 넘 멋지고ㅠ

브라더아이 진짜 쩔드라; 아이뱃이 왜있는지 이해될따름(??!) ai의 반격 이런거 넘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그저 브라더아이 진짜 쩐다라는 말밖에 못하겠음 자기 1인칭하는 것도 맘에들어 1인칭이면서 그 기계적인 무미건조한 말투때문에 더 소름끼치고 맘에들음ㅋㅋㅋㅜ

이거 어느장면인지 몰라서 찍었는데 어펜딕스의 패널 참조라고 적혀있길래 뒷부분에 나오나 싶었더니 그런거없고 걍 작가들 후기만 있었음ㅜ 브루스 다 큰후인데 무슨장면이지? 딕부모님인가? 싶다가도 브루스가 넘 젊지않음? 그리고 딕부모님이면 딕도 같이 있었겠지.. 어느상황인지 모르겠엄.. 내가 모르는 게 아직도 있었다니ㅠ 비록 코믹스 다 읽지는 못했지만 타임라인 이제 웬만하면 다 알고있다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멀었던 거였음ㅠ

진짜 브루스랑 딕 부자관계 어떡하냐 너무좋아서 눈에서 땀이;;;ㅠㅠㅠㅠㅠ
브루스가 딕 믿는 거 너무 좋음ㅠㅠ 나중에 딕에게 넌 나에게 부족한 걸 갖고있다고 말하는 거 진짜 그부분 너무좋아ㅠㅠㅠㅠ

진심 너무좋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 겁나쎄ㅋㅋㅋㅋㅋ 내가 너무 콘을 온순하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원작 콘 보니까 장난아니더라고ㅠㅠ 너무좋아ㅋㅋㅋ큐ㅠㅠㅠ 그래서 인크 읽고서 틴타1권 이어서 다읽었음ㅋㅋㅋㅋㅠ 넘 좋아.. 콘 안경쓴 것도 진짜 너무 좋더라 콘은 그냥 클래식콘이든 틴타콘이든 뉴영저콘이든 다 좋음ㅠㅠㅠ 최고야ㅠㅠㅠ 슈퍼보이 사랑할수밖에 없는;
콘 말하는 거 너무 좋고..ㅠ 까리하다 진짜 그덩치에 너드같은 안경쓴것도 너무좋은데 말하는 거 넘 쎄서 너무좋음.. 성격 진심 취향이여.. 정의롭지만 틴에이저다운 존쎈 코너 너무좋다는것;

진짜 말이안나옴 루터랑 코너 유사부자관계 좋은데;; 루터 코너 신경쓰는거 맘에들어ㅋㅋㅋㅋㅋㅋ

2대 블루비틀이 인크에서 첫 등장한지 처음 알았음ㅋㅋㅋㅠ 갠적으로 블루비틀 좋아했는데(영저애니에서 되게 호감이었음) 코믹스에서 어떻게 등장했는지 알게 되어서 좋았다ㅋㅋ 사실 애니보고서 블루비틀이 1대 2대가 있다는 거 알고 읭 했잖아ㅠ 걍 하이메 블비만 알아서.. 테드 있다는 거 아는데 1대는 잘 모름ㅠ 부골이랑 절친이라는 것밖엔.. 암튼 블루비틀 봐서 좋았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으로 터졌잖아 중간중간 나오는 개그들 잘 맞아서 웃겼음ㅋㅋㅋ



--


여기까지 썼었는데 나머지는 넘기고... 쓴지 시간이 꽤 지났는데 적당히 마무리하고 올리고 싶어서ㅋㅋㅠ


인크는 솔직히 코너 때문에 사서 보았는데 생각보다 트리니티라는 관계성에 더 치인 느낌이었고 특히 원더우먼ㅠㅠ 슈퍼맨ㅠㅠㅠ 클락 당신은 도대체ㅠㅠ 평행세계마저 클락은 클락이었다 넘 좋았음... 로이스도...ㅠㅠ 그리고 다이애나ㅠㅠㅠㅠ 최고야ㅠㅠㅠㅜㅜㅠ 인간을 믿어줘서 정말 고마워요 소리가 보면서 절로 나왔던 기억이 생생함... 지금 인크 내용 약간 흐려졌는데 클락이랑 다이애나가 최고였던 건 잊을 수 없다ㅠ 

브루스랑 딕의 관계도 좋았고 딕ㅠㅠ 좋았음... 묘사하는 거 좋았어... 그림도 좋았어... 손가락이 섹시했어...(?) 딕의 주위에 사람들이 있다는 게 넘 좋았음ㅠ

그리고 코너는 오, 정말 보는 내내 설마 여기서? 설마 여기서? 이러면서 봤는데 암튼 정작 그 장면은 그렇게 충격은 아니었지만,,, 앞에서 다 마음의 준비를 하고 봐서 그랬는 듯... 근데 코너 개쎄서 좋았음,,ㅋㅋㅋㅠ 안경쓴것도 좋았고 근데 머리 짧내린머리였더라고 난 짧올린스포츠머리도 좋은데 이것도 뭐 나쁘진 않지만..! 오히려 순해보이는 그 인상에 그렇지 않은 발언과 슈퍼보이의 당당함과 파워에 넘 반해버렸던 것입니다,, ㅜㅠㅠㅠ 나중에 살아나는 거 알지만 그래도ㅠㅠ 팀이 경악하고 우는(울었나? 기억이 가물가물)장면에서 나도 같이 울컥했네 흑흑


아무튼 갓작이었음 다만 인피닛 크라이시스는 어느정도 DC세계관에 대해 알고 있어야지 더 재미있을 것 같다 적당히 캐릭터들에 대해 알고 있을 때 봐야지 더 좋은거같음 어스 설정같은거 세계관 정리해주는 느낌이라 흥미롭게 봤는데 아예 첫 코믹스로 봤다면 흥미를 느끼는 게 아니라 뭐가 이리 어려워 이랬을 거 같아서ㅋㅋㅋ 캐릭터들 간의 관계성도 인크에서는 이미 어긋나있는 상태로 시작하는 점도 그렇고 해서..!


결론: 재밌었다!! 보고나서 뽕찬다!! 트리니티 최고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