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C comics/감상

(팀)로빈4 읽고 떠들기

ㅁㅁㄹ 2021. 8. 1. 23:04


※※※※※※※※※
그림스포 주의, 딱히 주요스토리라인은 이야기 안 하지만 어쨌든 스포주의
※※※※※※※※※


로빈4 하루만에 달렸다! 이제는 지원이 끊긴ㅠ dc코믹스 앱 들어가서 탭에서 열고 폰으로 영단어 사전 검색하고 단어장에 등록하면서 봤다. 다운로드 받은 코믹스는 열리더라고ㅋㅋ 후반부에는 좀 귀찮아서 파파고 이미지번역도 좀 돌렸음ㅋㅋ




보면서 캡쳐하고 싶은 장면들 캡쳐했음 캡쳐한 장면 중심 이야기

이 장면 보자마자 헌트리스랑 팀이랑 자세 같은거 보고ㅋㅋㅋ 아 팀... 자세 따라한 것 같고 영향 받은 거 같고 암튼 귀여워서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캡쳐함

헝헝헝유ㅜㅜㅜㅠㅜㅠ 로빈 팀은 물론 애가 참 강단있지만 그럼에도 아직은 "kid" 라는게 넘 느껴지는게 이컷에서 또 괜히 찡함이ㅠㅠ 아직은 어린 면이 있어ㅠㅠ (자신이 믿는 브루스가.. 히어로가 선을 넘었다니 말도안돼... 거짓말같아ㅠ) 대충 이런 감정인 것 같았는데 물론 이컷 다음에 보면 브루스는 선을 넘지 않았고 연기했다는 걸 알아차리긴 함 근데 아니.. 저 장면... 팀이 충격받았다는게 너무 느껴짐 그리고 브루스를 정말 히어로로써 좋아하고 그래서 더욱 충격받았다는 그런...
몰라 나 저장면 보고 되게 찡했어 팀 진짜 배트맨:브루스 믿었구나ㅠㅠㅠ 이 생각이 들었다고...


하....
팀... 거짓말할 때가 좋은거야... 아빠에게 거짓말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게... 좋은.. 거야....ㅜㅠㅜㅜㅡㅠㅜㅠㅜㅜㅜㅠㅜ푸ㅠㅡ
이 뒤에 딕 말이 진짜 슬픔😭😭😭
"YOU HAVE SOMEONE TO LIE TO."
ㅠㅜㅠㅠㅜㅠㅜㅠㅠ

이건 그냥... 귀엽구.. 안쓰러워서....
팀이 브루스 이름 부르는 장면이 넘 좋다...

로빈4 진행하는 내내 브루스... 상태가... 암튼 팀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진 않았음...
그래서 나중에 코믹스 후반부에 딕이 브루스에게 뭐라하드라 흑흑 로빈4에서 딕 전체적으로 등장하는거 넘 좋았음 흑흑

ㄷㄷㄷㄷㄷ
아니 48시간 동안 잠을 못잤다고ㅠㅜㅜㅠ
팀이 잠 못 자는 묘사가 롭4에서 구체적으로 등장해가지고... 이때부터인건가... 잠 못자는 팀...
이러고 집가서 자려고 했는데 아빠가 차사러 가자고 해서 또 잠 못자고 차 사고서 자려고 했는데 아리아나가 불러서 또 못잠... 그래서 아리아나 만나러 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자마자 아이고 이 똥강아지야!!@!! 소리가 절로 나던 장면
결국 졸아버림ㅋㅋㅋㅋㅋ 게다가 아리아나 이때 되게 진지한 이야기 했는데 진짜...
팀.. 그... 후.... 우리애... 참...

아니 진짜 아리아나랑 사귀는 팀 모랄까 아무리 생각해도 헤어질 때 아리아나에게 뺨 맞고 헤어질 거 같음 솔까 내 최애지만 팀 넌 정말.. 후... 그래 이게 팀에게 무슨 잘못이 있겠습니까 라이터들이 팀에게 이런 캐릭터성을 부여한거죠 흑흑 티미보이 다른건 다 잘하는데 어떻게 된게 연인관계에서는 잘 하지 못하는 거니 물론 이게 자경단과 민간인의 삶에서 계속해서 양자택일 해야 하는 갈등 상황을 표현하고자 이런 장면들이 계속 등장하는 건 알겠는데 근데 아니 근데
아리아나랑 언제 헤어짐...?ㅋㅋㅋㅋㅋㅋㅋㅠ 진짜 팀 너어는 진짜... 아리아나도 홀로 팀 기다리다 못해서 결국 딴남자랑 한번 만나긴 했는데... 그래서 양심 찔려가지고 고백했더니 자기 남친이 옆에서 저러고 자고있음 솔직히 이러고서 헤어진 연출 나올 줄 알았는데 안 헤어지고 뒤에서 또 데이트 한게 용함 아리아나 진짜 착하긴 한듯


ㅎㅎ... 할말이 많았다


충격적이었던 에피소드. 결말도 그래서 뭔데?? 싶던... 롭딕이 갑자기 나타나서 팀이랑 같이 도둑 잡고 사라진 에피인데... 그래서 뭔데?? 진짜야? 팀 환상 아니고???

암튼 저장면은 롭딕이 말하는 것 중에서 (난 긴 바지가 좋아) 한 부분 땜에 캡쳐함ㅋㅋㅋㅋㅋ 용팬티 로빈들(딕, 제이슨)이 나중에 바지 가지고 뭐라하는거 넘 웃긴 요소 같음ㅋㅋㅋㅋ


진짜... 제이슨 레드후드로 살아돌아오기 전까지 팀에게 있어서 엄청 큰.. 존재였을 텐데...
난 팀이 자기 스스로 로빈 된거... 자신은 제이슨을 대체한 존재라고 인식하는 그런 장면 나올 때마다 되게😭😭 울 애기 자존감 좀 높여주세여

팀이랑 제이슨 관계성이 진짜 맛집이긴 해... 로빈 팀이 제이슨 언급하고 회상할 때마다 요상한 기분이 들음...  로빈코믹스 다 봤으니 틴타 코믹스 나머지 보고서 나중에 제이슨이 틴타 침입해서 롭팀 습격하는 이슈 꼭 챙겨볼거임... ㅈㄴ... 둘 엮이는 주요 스토리라인은 다 챙겨봐야지


이 장면!!! 슈퍼맨 티셔츠인데 검은색으로 칠해서 슈퍼보이 티셔츠로 바꿔져 있는 짤들이 퍼져있잖음ㅋㅋㅋㅋㅋ 보자마자 알아서 캡쳐함ㅋㅋㅋㅋ
근데 이거 악몽에서 깨어난 장면이더라ㅠㅠ


딕... 딕..... 그런.. 제스쳐는... 내가 너무 좋아....(?????)
누가 얼굴 상처를 볼 때 손으로 상대방 턱을 집어 들어올리고 보냐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흑 근데 팀 얼굴상처 보고 걱정하는 큰형 딕 모먼트 같아서 좋았음 너 정말로 밤에 나가길 원해? 하고 물어보는거ㅠㅠ (...걱정하는 듯한 늬앙스 맞겠지?ㅋㅋ 영어 걍 내맘대로 해석해가지고 알고보니 반대 늬앙스였다던가 하면 좀 부끄러움ㅋㅋㅋ)


딕이 사정상 잠시 배트맨 코스튬 입고 대신 활동중이여서 겉모습은 뱃인 상태
팀... 진짜 로빈4에서 조는 모습 진짜진짜 많이 나오더라 바빠서 잠 못 자서 결국 여기저기 조는 이미지가 점점 시작하는 느낌이었음


딕ㅠㅜㅜㅜ
브루스랑 싸우는 장면인데... 브루스랑 딕 진짜... 이때 딕 말하는거 넘 좋았음... 딕... 넘 좋아....ㅜㅠㅠㅠ

이러고 이제 로빈4 코믹스 끝남

아 나 로빈5 못샀다고!!!@@! 그래서 배트맨 코스튬 뭐가 달라졌는데!!!!
로빈5 볼륨 프리뷰 보려고 했더니 dc코믹스 앱 지원 끊어져서 검색해도 안나옴ㅋㅋㅋㅋ 아무래도 코믹쏠로지 앱 깔아야할 것 같음
도대체 왜 한국에 런치 안해주는지 모르겠음 그냥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으면 깔끔하고 좋을텐데 귀찮게 삥 돌아서 깔아야하잖아ㅠㅠ



암튼 로빈4를 다 봤다 롭4에서는 팀과 아빠의 관계, 팀의 민간인 신분, 팀-딕 관계, 팀-브루스 관계, 딕-브루스 관계성 부분들을 좀 볼 수 있어서 좋았음

롭3에서는 마지막에 스텦이랑 팀업한게 너무 좋았다면... 롭4에선 딕이랑 팀업한게 너무 좋았다... 롭3에서도 딕이랑 함께 팀업하긴 했는데 4에서는 이제 좀더 가벼운 이야기들도 하고 웨인저택 세탁실에서 이야기한 장면들도 좋았고ㅠㅡㅠ

사실 로빈 코믹스만 봐서 도대체 왜 롭3이랑 롭4 초반부까지 브루스가 어딜 가고 아즈라엘인 장폴이 배트맨을 대신하고 있었는지 하나도 모른 상태로 그냥 어... 설정상 그렇구나! 하고 대충 넘어갔는데 암튼 롭4 마지막에 다시 브루스가 배트맨으로 돌아와서 넘 좋았다 이제 롭5에선.. 다시 브루스뱃 볼수있는거ㅈㅣ...? 근데 롭5를 구매를 안했음 흑흑 클래식 코믹스들 할인할 때까지 존버한다,,, 클래식 영저스티스 볼륨이랑 로빈5 볼륨들 할인하면 꼭 살것...

재밌었구

이제 틴타2 나머지 파트랑 틴타3보러감ㅎㅋ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