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웹소/감상

웹소설 추천(18.12.25)

ㅁㅁㄹ 2019. 9. 6. 23:54
백망되 겁나재밌음
진짜 여기에 뼈를 묻습니다 작가님 만수무강ㅠㅠㅠ

2018후반기는 아무것도 안 파고 지나갈 뻔했는데 웹소설에 빠져버림 와진짜 와진짜ㅋㅋㅋ

전독시 백망되 내스급 3개 보고 있구요 다 결제했구요 6만원나감ㅋㅋㅋㅋ 전독시 스토리 존잼 이틀만에 다 따라잡고 백망되는 진짜 인생이다진짜 너무재밌어 나 백망되같은 판타지소설원했어ㅜㅜㅜ 내스급도 재밌어요 내스급은 읽다보니 어 재밌는데?? 25화까지읽고 나머지화결제해서읽음ㅋㅋㅋ

백망되를먼저읽었고 적왕사를 읽었는데 적왕사 50화무료인데 48화까지 읽다가 하차하고 내스급 읽고 이거 다 읽고서 곧바로 전독시읽은거임

적왕사는 사람들 연성이랑 전통판타지에 정치물이라길래 정치물좋아하니까 당근빠다 읽었죠  근데 약간 루즈해서ㅠㅠ 백망되를 읽고서 곧바로 읽은게 문제였나봐 백망되는 전개가 겁나 스피디하니까 진짜ㅋㅋㅋ 쉴틈없이 너무재밌었거든 적왕사는 나중에 재도전하는걸로...ㅎㅎ

그러고서 전독시도 읽어보고싶었죠 근데 300화를 넘는거예요 원래라면 행복해하지만 이 소설들은 다 유료 한화에 100원인데 300화가 넘으니까 3만원가까이 나오는거예요 알바도안하는 학생에 용돈다떨어지고 방학이라용돈안받는 대학생인 저에게는 너무나 큰 값인 거예요

그래서 만원이면 다 살수있는 내스급을 먼저 읽었죠(???) 내스급만 문피아 연재라서 이제 전개따라잡으면 실시간으로읽어야하니까 오천원 더 추가해서 포인트 전환했죠(??????)
내스급은 스토리가 흥미롭고 재밌고.. 약간 드라마보는맛으로 봤음 작가님이 전개 재밌게 잘쓰셔 평화로운듯하면서 그렇지않은 사건이팡팡터지는 쥔공ㅋㅋ 쥔공이 터트리기도 하지만ㅎ 내스급은 실시간으로 보는데 약간 장르로 파지는 않고 재밌는 웹소설로만 보고있음 게임시스템 요소 좋아해서 잼나게보고있는 현대판타지소설ㅎ

그러고서 결국 전독시까지 온거예요 백망되와 내스급의 맛을 알아보니 전독시가 너무 탐스러워보이는 겁니다 근데 너무 두려웠음 3만원... 그래서 리디에서 25화무료 다 다운받아서 먼저 읽었지요 그리고 존잼 바로 결제함 와진짜 스토리 너무맛깔나는거임 작가님이 천재인거임 겁나 재밌음ㅋㅋㅋ 한번에 다 읽어서 더 재밌는 것도있는거같음 전독시는 읽다가 중간에 쉬고 그 쉬는 타이밍에 백망되 최신화랑 내스급최신화 읽고 막 그랬음 너무 기다란 호흡이라 쉴틈이 필요했음ㅋㅋㅋ 쥔공 죽기도하고 딴차원가고 진짜 거기서별별일일어나고 다시돌아오고 또 가고 또 오고했더니 이제 최신화에서 새로운 시나리오가 기다리고... 휴우 전독시 재밌음

근데 내 장르로 삼아서 cp미는건 백망되뿐 내스급이랑 전독시는 사람들이 연성하는거 재밌게 보는데 내가 스스로 생각하지는 않단말임 근데 백망되는 백망되는... 케일님 당신은도대체..!!! 진짜 너무좋음 그냥 케일이 좋고 최한이 좋고 다 좋아요 우리 라온이 온이홍이 너무 좋고ㅠㅠ 등장인물들 다 좋아 진짜 그리고 이번에 전쟁편 진짜 환장할만큼 애들 실력발휘 뭐야뭐야진짜 케일이 이번에는 힘못숨긴다 못숨긴다면 그냥 전력으로 드러내버려~~~ 아진짜 공자님 당신은도대체!!! 진짜 이심정으로보고있음

백망되 너무 재밌어요 읽어주세여ㅎㅎ 초반에 비문이랑 문체로 튕기는 사람들이 있던데 나는 조아라 패러디 소설에서 많은 소설을 읽다보니 비문 그닥 신경 안 쓰여서ㅋㅋㅋ (패러디 소설들이 격이 떨어진다는 건 아니지만 전문작가님들이 아니니까 상대적으로 비문이 많다는 뜻! 그래도 잘쓰는작가님들은 짱잘씀) 알아서 눈과 뇌가 필터링해서 보던데.. 신경쓰이는 비문 2개 있었나? 그것도 초반에만ㅇㅇ 조사 잘못쓴거 있더라고ㅜㅜ 6일 연재니까 퇴고할 시간이 부족하긴 하지ㅠㅠ 그리고 문체 문제는 어쩔수없다 이건 사람 취향이니까ㅇㅇ 난 작가님 문체 좋아 작가님 오래오래 연재해서 완결가즈아~~ 책나오면 다 살게여

아근데 조금 슬픈게 리디 어제부터 이벤트하더라고... 1원 2만원 이상 결제시 3000 5000원 할인... 하 그거 받았으면 전독시랑 백망되 더 싸게사서 내 지갑 사는건데...ㅠㅠ

그래도 뭐 작가님들 돈 많이 벌어서 계속 연재해준다면 뭐..ㅎㅎ 작가님들 오래오래 연재해주세요♥

전지적 독자 시점
백작가의 망나니가 되었다
내가 키운 s급들

추천합니다 이거 읽으면 유료연재 웹소설 판소의 맛을 알게 됨 돈따위 아깝지 않아 진짜 존잼스

참고로 백망되 종이책나온다는데 하 사야지...당근... 나는 룬아3부 카카페에서 다 소장했는데 종이책나온거 샀음 책 너무 이쁨ㅜㅜ 백망되도 룬아 블러디드처럼 양장본으로 나왔으면 좋겠다 하드보드커버 너무 좋아

막간을이용해서 룬의 아이들도 읽으세요 진짜 너무 재밌음 내 마음의 고향 중 하나임 룬아 윈터러 읽으시고 데모닉 읽으시고 블러디드 1권 읽고 같이 실시간으로 2권 기다립시다 전민희 작가님 사랑해요 오래오래 건강하게 돈많이버시고 연재해주세요 작가님ㅜㅜ 사인회 가고 싶었는데 전날에 아파서 못간게너무아쉬움ㅜㅜ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