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웹소/감상

백망되 보세요...(19.1.21)

ㅁㅁㄹ 2019. 9. 6. 23:55
백망되... 백작가의 망나니가 되었다 판소 봐줘ㅜㅜㅜㅜ

리디에서 보는데 가끔 너무 느리게 올라오면 문피아에서 먼저 보고 요즘은 카카페에서 먼저 봄 리디 진짜 느리다구 10분도 못기다려 카카페정도로 올라와야하는거아니냐ㅜ

암튼 얘기가 딴길로 샜는데 백망되 봐죠..ㅡㅠㅠ 요러분 백망되가 어떤 작품인지 궁금해서 검색했는데 혹시 제글을 보신 모든 분들은 다들 백망되가 마음을 울리는 판타지 작품임을 알고 가주시길 바랍니다..ㅠㅠㅠ

약간 느낌이 있음 정치물도 있는 느낌이지만 기본은 모험이야 판소끼리 비교하자면 적왕사는 비교적 룬아 데모닉이면 백망되는 룬아 윈터러 쪽?? 사실 성격이 많이 다르긴한데ㅋㅋㅋㅋ 적왕사가 로얄계층의 두뇌싸움이라면 백망되는 현장에 나가서 직접 용사가 된다... 케일님 당신은 도대체ㅠㅠㅠㅠ ㄹㅇ 신화 구축하고 있어


캐릭터 이름 스포 주의!!


케일만 좋은 것이 아닙니다 케일과 함께 최한, 라온, 온, 홍, 론, 비크로스, 로잘린, 라크, 알베르, 카샤, 메리, 위티라, 파세톤, 아치, 테일러, 케이지, 에르하벤 등등등 (이름이기억안나ㅜㅜ 정주행해야지) 백망되에서 나오는 모든 캐릭터 다 좋아ㅠㅠ

이 소설은 용과 고양이가 나옵니다 이것만으로도 일단 봐야하는 이유 30퍼 지분 가져감ㅠㅠㅠㅠ 라온이 최고 온홍이 최고...

글고 백망되는 여캐사용이 좋아여 캐릭터들이 성 고정관념이 없음 위티라에게 차기 여왕이 아닌 차기 왕이라고 표현하는거 너므 좋아 귀족들도 가문의 대표인 여캐도 아무렇지 않게 나와있는 거 보고 놓램 솔직히 맨날 남캐였잖아 ㅣㅋㅋㅋ 너무좋아 케일 여동생 릴리도 검에 재능있어서 수련한다는 설정 넘 좋고 나는 초반에 남동생 홍이 지키려고 경계하던 누나 온이도 좋았어 누나가 동생 지켜준다구ㅠㅠ 아 온홍이 완전 스릉흔드ㅠ

최애 뽑자면 케일이지만 그뒤로 치고 올라오는 라온이... 용 너무 좋아 라온아ㅏㅏㅏㅏㅏㅏ 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 ㅠㅠㅠ 최신화 근황 너무ㅠㅠㅠ 빨리 OO하자 라온아!! 너가 날아다니는모습 보고싶다ㅠㅠ


백망되 보세요... 사람들이 앞부분 문체랑 대사에서 가로막히던데 나도 처음에는 솔직히 반복되는 문장표현에 ㅋㅋ 여기 어색하네 이러면서 봄 근데ㅠㅠㅠ 가면 갈수록 문장 좋아져요... 글이 담백한데 진짜 깔끔하게 담백하고 정리되어있음 그리고 전쟁편으로 가면 갈수록 문장 너무 좋아져.. 그리고 원래 서술하는 문장이 너무 많으면 잘 못읽는 편이라ㅋㅋㅋ 백망되 딱좋음 근데 작가님 애들 외모묘사좀ㅋㅋ큐ㅠㅠㅠ 부탁합니다ㅜㅜ 딱 상상의 나래를 펼칠만큼만 주기는 하는데 어떤캐릭터들은 이름만 나와서 허헣ㅋㅋㅋㅋ ㅇㄷ이랑ㅂㄹㅌㅇ이랑 궁금하구여... 2ㅇㅈ랑 3ㅇㅈ도 이제 왕국 돌아가면 나올것이라 믿습니다ㅜ


암튼.. 재밌어요 보세여..ㅠㅠ 물론 취향 갈릴수있는데 판타지 좋아하는 사람들은 조아라 또는 문피아 무료분을 본 후에 카카페에서 20화 무료소장본으로 45화까지 볼수 있으니까..ㅜㅜ 저는 딴플랫폼에서 먼저보고 카카페 20화무료를 생각하지못해서 (이거 진짜 누가 생각해낸걸까ㅋㅋ) 카카페 25화 무료본을 다 본후에 곧바로 리디로 가서 샀음 솔직히 가독성은 리디가최고 근데 느려 저번에 신정때 작가님 연참했는데 휴가간건지 안올라와서 문퍄에서 봄 이중결제... 작가님 행복하시고건강하시고오래오래연재해주시고돈많이버세요~~~

설령 보고서 작품이 취향에 안 맞아도 과도하게 까진 맙시다 카카페 무료본에서 말 겁나 띠껍게하는 사람들 진짜ㅋㅋㅋ 이사람들이 어따대고 막말이야 비판이 아니라 비난을하고있어 카카페무료본은 댓글보지마세요 진짜 화남ㅋㅋㅋ ㅠㅠ

백망되보면 아침이 행복하다 월화수목금토 11시 연재~~ 백망시 11시에 행복한 감정으로 하루를 버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