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웹소/감상

회사설 감상글(19.4.20)

ㅁㅁㄹ 2019. 9. 7. 00:00
(+백업이지만 이건 포스팅 전에 잠시 몇마디 하겠음
ㅎㅅㅅ ㅃ았다고 싫어하는 분들은 보지 마시길... 이건 덕질글이에용 ㅎㅅㅅ 좋아하지만 ㅃ았다는 거 알고있고 암튼 주의! )


백망되 내스급 전독시 스자헌 공회주 회사설

이 순서대로 소설 다봄 (다 삼 돈 털림)

아 회귀자사용설명서 회사설 안 본 뇌 사고싶다 다시 보고 싶음 시험기간 버프 받아서 너무 빨리 열심히 봤어ㅠㅠㅠ 빛기영의 설계를 다시 깨끗한 뇌로 보고싶어 흑흑 아 나 이기영 좀 좋아하는거같아 그러니까 굴러라 이 인쓰야... 네 쓰레기력에 감탄하며 2차에서 굴리는 거 양심 안 아프다 넌 이미 원작에서 그 값을 치뤘다 현성아.. 현성아ㅠㅜ 너는 2차에서 행복했으면 좋겠다.. 근데 내가 현성기영을 밀어서 기영이가 구르면 너도 같이 굴러지네... 흑흑 이렇게된이상 둠현성 아니 ㅠㅠㅠ 아 빨리 작중에서 현성이 빛의 검사로 되돌려줘퓨ㅠㅠㅠ노을빛의 검사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ㅜㅠㅜㅠㅠ 현성이 인구ㅏㄴ 돌려줘ㅠㅠㅠ 아 진심 현성아ㅜㅜ

근데 회사설에서 젤 불쌍하다고 ㅛㅐㅇ각한 캐는 진청임 아니 내가 회사설을 한번에 다 본게 아니라 한번 튕겼다가 본건데 어디서 튕겼냐면 튜토리얼 부분에서 전개 지루해서 한번 튕기고 그러다가 이번에 시험기간에 아 조금만 볼까 카카페 이용권 모아둔거까지만 봐야지(이새끼 공부는안하고ㅋㅋㅋㅋ) 하고 봤는데 튜토리얼 끝나고 새로운 세계 펼쳐지는거.. 본편이.. 너무 흥미롭고 재닜는거임 세계관 조아 오 하면서 봤는데 아니 진심 재밋었다.... 하... 처음부터 빛기영에 쓸림...
그러다가 차마 못 보겠는 순간이 딱 한번 있었는데 그게 진청임ㅠㅠㅠㅠ 진청 너무 불쌍해서 아 진짜? 기영아 아니 이 인쓰가 죄없는 진청을ㅠㅠㅠ 진청이.. 불쌍했어.... 얘는 도대체 뭔죄임 하얀이라는 귀한 인재를 빼돌리려고 했다는 것 하나만으로... 하.... 난 차마 카카페에서 가면쓰레기 진청이라고 할때마다 차마 불쌍해서 동조하지 못함 흑ㅎㄱ 불쌍해 진청

회사설 여혐 많은거 개 인정 하는데 근데 모럴없이 보면 존잼이야... 난 양심없고 도덕심 따위 현실에서만 지키면 된다 이런 사람은.. 회사설 봐도.. 됨.. 근데 나는 남성향에서도 많이 놀아보고 여성향에서도 많이 놀아봐서 괜찮았는데... 면역없는(???) 사람이 보면 진짜 거부감 들수있음 내가 초반에는 와;; 하면서봤는데 튜토리얼 지나니까 재밌어서 걍 보더라 여혐많긴 한데 쥔공 인쓰 인정하고 보면 이녀석 쓰레기짓에 같이 감김ㅎ 현실과 소설을 구분하고 보자 근데 회사설 재밌다
그리고 다들 200화전까지 재미옶다고 하더라 나는.. 다 재밌었음... 아 디아루기아 부분은 좀 덜 재밌었다 그부분은 그냥 그랬고 나머지 평잼한듯 계략과 모략과 술수의 이기영 좋아여 글고 이기연 파트ㅋㅋㅋㅋ 이부분이 사실 여혐의 끝판왕이긴 한데 근데ㅋㅋㅋ 대놓고 노려서 그냥 웃겼어..ㅋ... 현실 꺽꺽 웃음 나옴 존나 이기연...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뒤에 현성이랑 데이트 쓰바ㅠㅠㅠㅠ 현성기영 현성기연 현아기영 현아기연 다 밉니다 현아도 다시 보고싶다ㅠㅠㅠ 둘이 서로 이상형인거 너무 웃겨 진짜ㅋㅋㅋ 이 소설의 최고권위자 작가가 밀어주는 공식임 진심

존잼.. 나 진짜 회사설 보기전으로 못돌아갈거같아... 사실 완결 다가왔다고 해서 아 그냥 안볼까 같이 실시간으로 달리고 싶었는데 라는 마음이 있었는데 막상 보니까 스토리가 완결에 가까워지고 있지만 당장 들이닥치진 않더라 아직 한창 전쟁중이라서ㅋㅋ 기영아 지혜야 힘내ㅎ

나는 이제 2차의 늪에 빠진다ㅠㅜ 온갖 서치 다하고잇음ㅜㅜ

아마 소설 내 최애는... 솔직히 기영이긴 한데 현성이도 똑같은 급이라고 봐..ㅡ 나 현성이 너무 동정의 느낌이 많긴 한데.. 나는 얘가 행복했으면 좋겠다...  옆옆동네의 최한 느낌이 많이 나서 그런가 둘 생각하면 현성이가 진짜 파트너를 잘못만나서ㅜㅜㅜ 내가다미안하다야 무능력한 베니고어는 어?? 알타누스의 회귀자 현성이를 최대한 보호했어야지?? 어?ㅠㅠㅠㅠ 근데 얘가 현재로선 기영이를 레알루 좋아해서(진심 동인적 요소 빼고봐도) 완전 신뢰하고 함께 미래를 그려나갈(????ㅋㅋㅋㅋ) 파트너라서ㅋㅋㅋㅋ
 
흑 이렇게된이상 솔직히 평화 엔딩을 위해선 마지막에 현성기영 결혼식 올려야한다 아 현성기영하얀 3인결혼식 올리자ㅎ 난 하얀기영도 좋아해 하얀아.. 근데 하얀소라도 좋아... 이집 맛집이다 맛집 지혜진도 좋아해 혜진이 좋아 조노보노ㅋㅋㅋ 옷보니까 멀쩡해서 놀랐다 진짜 얌마 이기영 혜진이 일러 멀쩡한 옷인데 오ㅑ그려

작가님 완결내셔도 외전 써주시면 좋겠다ㅜㅜ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